스카너 히구궁
3.3
오우.. 괜찮은듯? ㅋㅋ
스카너 레비지랜스
내가 원하는 스카너 리메이크 P: 수정첨탑 스카너가 있으면 맵 상의 특정 위치에 수정 첨탑이 생성됩니다. 양 팀 모두 그 위에 서 있으면 수정 첨탑을 점령할 수 있습니다. 한 쪽이 수정 첨탑을 점령하면 15초간 상대 팀은 점령할 수 없습니다 아군이 점령한 수정 첨탑 근처에 있을 때, 스카너의 이동 속도가 70, 공격 속도가 43~115% (42 + 챔피언 레벨당 4%) 증가하며 매초 최대 마나의 2%를 회복합니다. 스카너가 11레벨이상이 되면 아군진영의 수정첨탑이 영구적으로 활성화 됩니다. 수정 베기 (Crystal Slash)마나 소모: 10+최대마나의3% /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스카너가 주위에 있는 모든 적에게 최대 체력의 (3/3.5/4/4.5/5%)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유닛에게 공격이 명중하면 5초 동안 수정 에너지를 충전합니다. 수정 에너지가 충전된 상태로 수정 베기를 하면 최대마나의 3%를 추가로 소모하고 명중한 대상에게 최대 체력의 3/3.5/4/4.5/5%)(+소모된 마나의 3%)만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구조물이 아닌 대상에게 기본 공격 시 수정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줄어듭니다. (챔피언을 공격하면 이 효과가 두 배가 됩니다.) (범위: 350) 수정 외골격 (Crystalline Exoskeleton) 마나 소모: 최대 마나량의 20% / 재사용 대기시간: 14/13/12/11/10초 기본 지속효과 : 1200범위안에 챔피언이 스킬을 사용하면 소모되는 마나의 (60/70/80/90/100%)만큼 스카너의 보호막으로 변환됩니다.(최소 수치(30/50/70/90/110)) 스카너가 4초 동안 최대 체력의 9/10/11/12/13%+소모된 마나량 만큼 피해를 막는 방어막을 얻습니다. 지속시간동안 기본지속효과로 인해 보호막이 충전되면 보호막 유지시간이 갱신됩니다. 방어막이 유지되는 동안 스카너의 이동 속도가 3초에 걸쳐 8/12/16/20/24%까지 증가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기본지속효과로 인해 보호막이 충전되면 이동속도 증가량이 1.5배가 됩니다. 수정독 마나 소모: 55 재사용 대기시간: 8초 지속 효과: 충전된 수정 베기와 균열 스킬을 적중 시키면 적에게 수정독 표식을 남깁니다. 스카너가 기본공격이나 꿰뚫기로 표식을 터뜨리면 공격대상은 현재마나의 10% 만큼의 고정 피해를 입고 피해량에 따라 0.5초~1.25초 동안 기절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7/6/5/4초) ,스카너는 방해 효과 지속 시간 동안 수정 충전 효과(활성화된 수정 첨탑 주위에서 얻는 효과)를 얻고, 수정독으로 피해준 만큼 수치만큼 마나를 강탈합니다. 사용 시: 스카너가 수정 에너지를 소환하여 여기 맞는 적에게 30/50/70/90/110 만큼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30/35/40/45/50%만큼 속도를 늦추고 수정독 표식을 남깁니다. (사정거리: 1000) 꿰뚫기 (Impale) 마나 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스카너가 1.75초 동안 적 챔피언을 제압하고 20/60/100(+0.5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만약 근처에 수정독에 중독된 적이 있으면 연계하여 같은 데미지를 주고 수정독 효과를 활성화 시킵니다. 기술이 지속되는 동안 스카너는 저항하지 못하는 대상을 끌고 마음껏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스킬 효과가 끝날 때 20/60/100(+0.5AP)의 만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사정거리: 350) 패시브 : 약간의 공격속도를 너프, 그리고 스카너 특성상 초반에 말리면 재기불가이기 때문에 11렙 영구 활성화로 보완 q : 스카너의 똥딜의 주된 원인인 상대 최대체력비례를 스카너의 최대체력으로 맞추었다. 이로써 스카너는 애매한 포지션이 아닌 제데로된 탱커포지션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함이다. w: 가장 많이 손봤고 마나수정의 컨셉이 맞게 구상했다. 기본지속효과로 캐사기 아니냐는 말이 있을 수 있는데 어차피 마나소모량이 적은 원딜이나, 대규모 난전에서는 크게 빛을 못볼 가능성이 있다. 기본지속효과는 스카너본인의 스킬로는 활성화가 안되니 아군의 연계나 적 챔피언이 스킬을 사용하도록 유도해야한다. (이유는 기본 이동속도가 줄어들었고 보호막 지속시간이 크게 줄어 들었다.하지만 아군의 호응으로인해 보호막 지속시간과 이동속도 추가증가의 효과를 볼수 있다.) e:데미지는 전체적으로 줄었지만 상대의 현재마나량에 따른 데미지를 줄수 있어서 조건에 따라 치명적인 데미지와 마나 강탈 + 기절시간을 줄수 있다. 하지만 마나량이 적으면 기본 기절시간보다 절반 이상 손해를 볼수도 있지만 현재 롤토체스에는 있지만 롤에는 없는 마나강탈 컨셉을 넣고 싶었다. 왜 수정독을 패시브에 안넣은 이유는 스카너가 자칫 1렙싸움에 우위를 잡을 우려가 있기 때문이고 라이엇이 수정첨탑 컨셉을 안버릴 것 같다. r:전체적인 컨셉은 그대로에 수정독에 걸린 적에게 연계적으로 기절효과를 줄수 있는 컨셉을 넣어 조금 더 안정적이게 궁을 넣을 수 있는 보험을 들여놨다. 몰론 수은 장식띠 이런걸로 피해갈수는 있지만 만약 수정독에 걸려있으면 기절도 걸리기 때문에 안심해서는 안된다.
스카너 이상한사나이
너프가 필요한 챔. 무조건 지금 하세요
스카너 오슬라비
개사기 챔프 너프 필요
스카너 계뷰지
바보전갈년
스카너 akela
너프 좀 해라
스카너 맹덕이뿌잉
템 어느정도 나온 다리우스(펜타킬 가능) 템 어느정도 나온 스카너(궁쓰고 기도하는게 끝)
스카너 Qsed
스카너 다들구리다 하는데 템어느정도 나오면 다리우스랑 비빕니당(이기진 못해요ㅜㅜ)
너프 좀 시키자 아예 픽도 안되게
스카너 탈모갤회원
탑 스카너... 재밌는 것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