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마 흐앙꿍꼬또
4.3
좋은건 모르겠고 재미는 있다
카르마 형식논리
리안드리 리치베인 이걸 카르마가 왜 가...
티어가?
카르마 푸른봉황
장인 레벨이 아니면 어느정도 숙련도를 올려놓고 가끔 꺼내쓸때 좋은 픽. 상대가 몇번 접해서 익숙해지면 애매해지는 챔으로 예측하기 힘든 변수만들기가 rw밖에 없음. 하다못해 rq만이라도 피즈 궁처럼 거리조절이 가능해졌으면 하는 바램이 있음. 가렌의 영혼의 카운터. 리안드리 리치베인과 잘 어울리는 챔프라고 봄. 노출되면 약한 챔프의 대표주자라고 보는 입장이라 롤챔에 등장한게 카르마의 호재인지 악재인지 헷갈림.
카르마 나네가조아
카르마가 정말 좋은데 뭐가 그리 말이 많은건지.
카르마 ziyab
싸 안에 싸 PDD
카르마 엔페시아
요즘 좋은데. 아마 뜰 픽이지 않을까 싶음 다용도로 사용가능하고 룰루가 너프된 시점에서 매우 좋은 서포터형 챔피언.
르블랑은 qr 쿨을 따로 돌릴 수 있단다. 하지만 카르마는? 나눠서 쓸 방법도 없으며 만트라를 썼을 때 제대로 효율을 보기 위한 리스크는 크다. 하다 못해 딩거도 궁을 쓰면 q는 조건 없이 쓰게 해준다. 니달리/엘리스/제이스와 다르니까 더 애매하고 구린 거고. 각각 관통 불가 논타겟 / 1.5초 발동에 자체 슬로우도 딸린 르블랑e와는 달리 슬로우도 없는 조건부 2초 밧줄 / 단체로 예쁘게 적용되지 않는다면 그저 양 조금 더 많은 보호막. 애초에 승률 50%을 넘는 챔프가 한둘이고(현재 카르마는 탑/미드/서폿할 것 없이 죄다 47%구만), 여태까지 카르마보다 대회 잘 나오는 놈들이 한둘이던가? 르블랑은 랭겜 승률 낮던 시절에도 대회 밴을 먹던 년이다. 하지만 카르마는? 오늘까지 롤챔스에서 카르마 때문에 이겼다고 말할 게임이 존재는 하나? 페이커 쿠로 사신 쓰는 거 보면 그냥 라인전 강하고 원딜한테 RE 쓰는 거 하나 보고 쓰는 거나 마찬가지인데, 그마저도 한계가 드러났고 그나마 나았던 쿠로 카르마 경기도 뭔 쉴드 어쩌기도 전에 이미 라이즈가 다 했지.
니가 아니라고 우긴다고 기인 게 아니게 되나? ㅋㅋㅋ
저번 페이커 카르마 경기를 보고, "페이커급 카르마"라고 하면 무슨 생각이 드나? 칭찬으로 들리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