쉔 장애인열이
3.8
응 아니야 눈은 왜 뒀니
쉔 인생은셔틀런
어차피 처음 하시는 분들은 툴팁 잘 안읽고 직접 써본 다음 판단하니까 상관 없다고 봐요. 쉔 바뀌는것도 몇번 굴려보면 알 수 있을 정도로 쉬워 보이던데... 거기에다 3150원 짜리라 초보들은 살 엄두도 못내요. 탱커 연습용은 가렌 말파로 충분한듯.
쉔 디이아가고파
그냥 냅두자. 별거지같이 어려운것 하지말고, 간단한 챔피언들도 냅두어서 롤접근성 높이자. 별 거지같이 어려운것보다는 간단하고 쉬운것들도 좀 있어야 유저들이 쉽게 접할것 아닌가?
Q 켜고 평타를 때려야 기력이 차요. 정확히는 E 기본 지속 효과고 Q나 E로 '피해를 입힐 때 마다' 기력 회복임. E 1렙때 30 회복. 그래도 전체적인 기력 소모량이 높아져서 기력 관리는 그대로 필요할거 같음.
쉔 Blub
쉔 곧 너프예정인 게, 너무 사기임. 다른 스킬들은 예전에 비해서 좋아진 게 아닌데 문제는 딱 하나에 있음. 평타를 때리면 기력이 참. 예전처럼 조건부 기력 회복이면 스킬 셋이 아무리 좋아도 숙련도가 필요했는데, 지금처럼 평타가 기력 회복해 버리면, 대충 슥슥 써도 됨.
쉔 샤코분신
이제 쉔이 주문력을 올리지 않아도 쉴드량이증가하고 스킬4개 모두에 쉴드를 생성 할 수 있어서 기존의 쉔보다 더 딴딴 할 수 있을듯, 하지만 Vorpal blade (쉔 기존의 Q가 완전히 새롭게 바뀐 이후로 Q로 인한원거리 견제가 줄어들 었습니다. 하지만 Q로 인한 지속딜은 예전보다 더 늘어 낳고 패시브로 인한 쉴드 덕에 주기적인 딜교가 가능해졌네요 PBE 서버에서 해본 결과론 그렇습니다. 다른거 아시는 분 있으시면 답글 해주세요
쉔 리메이크 현황 패시브 스킬을 사용할 때 마다 일정 체력 비례로 기존의 W와 같은 보호막을 생성함 Q 칼을하나 소환해 자신에게 다가오게 만들고 평타를 최대 3번까지 강화해 추가(마법)피해를 입힘, 다가오는 와중에 Q가 적챔피언에게 맞으면 공격속도가 상승하고 강화되는 평타의 피해량이 증가 W Q로 나타난 칼 근처에 일정한 범위를 생성 그범위 안에서는 적챔피언의 평타른 방어함 E 일정거리를 도약해 경로사의 적을 도발시켜 쉔을 공격하게 만들고 일정 수치의 (물리)피해를 줌 (기존에는 마법 피해) R 거리의 상관없이 아군 챔피언에게 보호막을 생성해 일정수치의 피해를 흡수함 Q,W와 패시브는 기존과 전혀다르게 바꾸었고 ER은 크게 달라진점 없습니다.
쉔은 스킬이 AD 중심인 탱커들로는 털을수가 없고, 스킬들이 마뎀중심인 탱커들이면 털을수가 있다. 물론 트런들은 AP가 아니지만 그래도 털어버린다. 다만 마뎀중심 탱커중에서 쉔을 정말 잘털어버리는 쉬바나의 경우 한타등 다른면에서는 안좋다.
쉔 스사수사
솔직히 상대하기는 쉬운데 그냥짜증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