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아나 ghost12
4.3
공창년 진짜싫어 스웨인 베이가 라이즈로 해봤는데 개새.. 아니 욕은 안함..
오리아나 Nfish
오리아나
오리아나 이런신발
선픽으로 가져가도 컨에 따라 라인전은 거의 무상성이라 안전하고 요즘 유행하는 ad암살케릭 상대로도 쓸만함 한타할 때 포커싱 당해서 순삭만 안당하면 한타 기여도도 최강 실드 덕분에 원딜보호에도 용이함 여러모로 잠재력이 높은 만능 케릭.
오리아나 바람일기
Yukiteru // 글로벌쿨 2초에서 0.5초로 된건 소나 얘기고 오리아나는 글로벌쿨 0.5초에서 0.15초 된겁니다. 2012년 들어와서 국내에선 엠비션이 처음으로 대회에서 오리아나를 사용했고 이 이후로 오리아나 픽률이 급부상하고, 오리아나 버프 패치는 그 이후에 시간이 좀 지나서 됐습니다.
오리아나 루아란
오리아나 이번주 로테 나왔는데 잘쓰는 사람은 개쩜. 미드패왕으로 등극함.
오리아나 Yukiteru
오리아나가 대회에서 나오기 시작하면서 주류챔프가 된 것도 맞지만, 그 이전에 글쿨과 계수 버프가 있었죠. 예전 오리아나가 글쿨이 2초였죠. 그래서 지금 라인전에서 활용하는 qw콤보, 한타에서 빠르게 사용하는 qrw같은 건 정말 쓰기 어려웠죠. 공이 날아와도 적은 2초 내로 w범위밖으로 도망갈테니까요. 근데 이 글쿨이 0.5초가 되면서 스킬연계가 매우 유연하고 쉽게 이뤄지게 됩니다. 계수역시 q가 0.6에서 0.5가 되긴 했지만 스킬레벨올리면 쿨이 감소하게 되면서 커버가 되고 w는 0.5에서 0.7로 무려 0.2나 올랐죠. 그러면서 후반딜도 나름 보장을 받게 됐구요. 아무래도 버프전 오리아나에 대한 인식(다루기가 실제로도 힘들었죠) 때문에 버프후에도 대회에 나오기 전까지는 잘 쓰이지가 않았던 것 같네요. 즉, 몇 달 전의 오리아나는 실제로 쓰기가 까다로웠고, 버프가 되면서 굉장히 상향되었으나, 안 좋다는 인식이 남아있어서 잘 안 쓰이다가 대회를 통해 알려지면서 주류챔프가 된 거라는 점.
오리아나 정글러4
오리아나는 어쩌다 op되었지?? ㅋㅋ 진짜 몇달전만해도 오리아나 비주류고 진짜 사람들 많이 안했는데 요즘은 대회에서나 게임에서 많이 보임 허허 야 진짜 겉으로는 사람들 많이 안하고 별로다 이래도 실재로는 op인 애들이 많구나 ㄷ
오리아나 피즈바라기
오리아나장인은 전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