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이븐은 초반에 마나가 부족한 챔프입니다, 초반 마나가 부족하지 않게 침착과 비스킷으
마나를 회복하고 민첩함으로 공속을 챙겨줍니다, 여기서
핏빛 길 을 안드는 이유는
초반 라인전떄 피흡 보다는 공속 3% 가 더 효율이 좋고, 피흡은 첫코어로 피바라기를 가서
민첩함을 갑니다.
체력차 극복
이나 최후의 일격
말고 최후의 저항
을 간 이유는 드레이븐은
다른 원딜보다 공격력이 높아서 체력차 극복을 들면 라인전 떄 큰 이득을 볼수 있지만
공격하는 과정에서 대부분 둘다 피가 50%이하로 떨어집니다 체력차 극복을 들어도,
이 상황에서 체력차 극복은 터지지 않습니다, 반대로 드레이븐은 체력이 60%이하 여서
추가 피해 5%~11%까지 얻게 됩니다, 드레이븐 특성상 공격적으로 하는 챔프이기 떄문에
피가 없는 상황이 많이 생겨서 들었습니다.
마법의 신발을 간 이유는 신발 업글에 들어가는 비용을 줄이기 위해서 도 있고 업글 했을
떄 일반 신발보다 이속이 더 빠르기 떄문입니다, 또 킬을 따면 신발 주는 시간이 앞당겨지
기 떄문에 8분 9분쯤에 얻을수 있습니다.
피바라기로 피흡+보호막 공격력 얻고 선체파괴자로 포탑 철거와 체력 + 대포 강화+ 체력비례데미지를 얻고 크라켄으로 공속 이속 고정피해, 쇼진으로 쿨감 과 크라켄에 효과(고정피해 )증폭 +체력, 트포를 가서 공속과 이속 + 스킬쓰고 다음공격에 물리피해( Q에 적용됨) 마지막으로 갈하를 올리면서 첫 데미지에 치명타 와 피흡 +체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