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10일 국내 정식 출시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자료제공 -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그라비티의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판타지 스토리 RPG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를 8월 10일 오후 12시, 국내에 정식 론칭했다.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는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트릴로지의 첫 번째 타이틀로 원작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감성과 세계관을 고스란히 담았으며 그래픽은 더 깔끔하고 화려해진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라그나로크 IP와는 다른 새로운 라그나로크 이야기가 진행되며 판타지 스토리 RPG라는 장르에 어울리게 유저들이 한편의 영화를 관람하듯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100여 개의 오픈 필드와 던전에서 20여 명의 영웅 및 스킬 카드 등을 활용해 전략적이고 타격감 넘치는 전투를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는 2021년 태국 지역 CBT에서 많은 호평을 받았으며 사전예약에는 약 50만 명 이상이 참여하며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태국 지역 정식 론칭 이후에는 무료 게임 순위 2위, 매출 9위를 기록하며 성공을 거둔 바 있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북미 지역에서도 론칭했으며 2022년 4월에는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PC버전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은 8월 10일부터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인게임에서는 출석 보상 이벤트, 가이드 미션 이벤트, 주말 접속 보상 이벤트 등으로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공식 라운지에서는 길드 홍보 이벤트, TIP 공유 이벤트, 덱 자랑 이벤트, 코스튬 자랑 이벤트, 어디까지 가봤니 이벤트 등을 순차적으로 진행해 문화상품권, 인게임 아이템, 커피 기프티콘 등의 혜택을 증정한다.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김성용 개발 팀장은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트릴로지 중 첫 번째 타이틀인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는 판타지 스토리 RPG라는 장르로 원작의 감성, 새로운 스토리 외에도 유저분들께서 즐기실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담았다"라며, "다채로운 스토리, 쉬운 조작감 등으로 처음 접하는 유저분이라도 쉽게 즐기실 수 있는 만큼 국내 유저분들께서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더 로스트 메모리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