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에반게리온' 콜라보레이션 발표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퍼펙트 월드 게임즈




퍼펙트 월드 게임즈는 '타워 오브 판타지'와 인기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의 콜라보레이션을 8일 발표했다. 아야나미 레이, 시키나미 아스카 랑그레이, 이카리 신지와 초호기 등 '에반게리온'을 대표하는 요소들이 아이다 행성에 등장하게 된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서는 콜라보 캐릭터의 등장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 스토리, 새로운 레플리카, 한정 비이클, 한정 코스튬 등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들이 준비되어 있다.

'타워 오브 판타지'가 3.5버전 ‘일렉트릭 랩소디’ 신규 PV영상을12월 07일 공개했다. 새로운 버전은 12월 21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일렉트릭 랩소디에서는 메인 스토리가 잠금 해제되며 새로운 레플리카 '연묘'와 '브리비'가 등장할 예정이다. 또한, 크리스마스 및 새해 축하 이벤트도 곧 진행될 예정이다.

새로운 메인 스토리는 3.5 버전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설군 여정은 의미있는 수확을 거두었고, 유적에서 얻은 현방은 이 상황을 돌파할 수 있는 열쇠이자 구주가 현옥과 어둠의 진상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는 기회일지도 모른다. 이 과정에서 밝혀질 구주의 진실이 개척자들 앞에 모습을 드러낼 것 같다.

3.5버전에서는 신규 레플리카 '연묘'와 '브리비'가 추가되어, 12월 21일에 등장할 예정이다. 비록 연묘와 브리비의 주 업무는 과학 연구 속성을 가지고 있지만, 실제로는 두 사람의 성격은매우 다르다.

또한, 3.5 버전에서는 개척자가 새로운 동료들과 만날 예정이다. 예를 들어, 3.5 PV에 등장한 신비로운 과학자 [파로티]는 약간 신경질적으로 보이며, 구주에 관한 중요한 진실을 알고 있는 것 같다.

3.5 버전 업데이트는 12월 21일 진행될 예정이며, 더 많은 축제 한정 콘텐츠와 보상 이벤트들도 준비되어 있다고 한다. 또 곧 신규 레플리카의 PV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오픈월드 게임 '타워 오브 판타지'는 런칭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맵과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번 3.5업데이트에는 또 어떤 새로운 도전과 발전을 이루어 냈는지 기대가 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