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MMORPG '아드' 2차 CBT 돌입… 16일까지 원스토어 진행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자료제공 - 세시소프트

세시소프트가 PC MMORPG의 향수를 자극하는 클래식 파밍 MMORPG '아드'의 두 번째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14일(수)부터 16일(금)까지 3일간 원스토어 베타게임존을 통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드'는 세레니아 대륙을 무대로, 혼돈의 신 타로스의 부활을 꾀하는 베루스 교단에 맞서 주인공이 다양한 시련을 극복하고 영웅으로 성장해 나가는 서사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게임은 과거 MMORPG의 핵심 재미 요소였던 깊이 있는 파밍 시스템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했다. 직접 조작에 기반한 전투 시스템과 사냥, 강화, 계약, 해방 등 다채로운 성장 콘텐츠를 통해 몰입도 높은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22일(목) 정식 서비스에 앞서 진행되는 이번 CBT는 게임의 최종 완성도와 서비스 안정성을 점검하는 마지막 단계다. 실제 서비스 버전과 거의 동일한 환경에서 테스트가 진행된다.

세시소프트는 CBT 기간 동안 참여 유저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와 버그 제보 이벤트를 실시한다. 각 이벤트 참여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원스토어 포인트 1만 원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더불어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클래스별 무기 뽑기권, 강화석, 아드 가루 등으로 구성된 풍성한 콘텐츠 체험 선물 세트가 특정 시간대에 순차적으로 제공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