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스냅, 이제 정식 PC 버전으로 큰 화면서 스내애애앱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자료제공 - 뉴버스

뉴버스(Nuverse)는 세컨드 디너(Second Dinner)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CCG(Collectable Card Game) '마블스냅'의 PC 버전을 출시하고, 이를 오늘(23일)부터 스팀에서 정식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이번 PC 버전 출시를 통해 이용자는 '마블스냅'을 더욱더 큰 화면에서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PC에 최적화된 쾌적한 게임 환경과 고퀄리티 그래픽을 통해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다는 게 뉴버스의 설명이다.

PC 버전 출시를 기념하여 '마블스냅'은 한달 동안 이어지는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에게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마블스냅'은 디지털 굿즈를 최초로 이용자에게 무료 배포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용자는 PC 버전으로 게임에 로그인만 해도 ‘데빌 다이노소어 메카 변형’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8월 23일 오전 4시부터 8월 30일 오전 3시 59분까지는 매일 로그인을 하여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트위치에서는 '마블스냅' 카테고리 내에 있는 채널 중 하나를 시청하면 트위치 전용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총 2시간을 시청하면 나이트크롤러 변형 카드, 아바타, 35 나이트크롤러 부스터, 200 크레딧과 ‘What is this, Wizard Poker?’ 칭호를 보상으로, 총 4시간을 시청하면 문걸 변형 카드와 아바타. 35 문걸부스터, 200 크레딧과 ‘I'm an Influencer’ 칭호를 보상으로, 총 6시간을 시청하면 선스팟 변형 카드와 아바타, 65 선스팟 부스터, 250 크레딧과 ‘I Am Streaming This LIVE’ 칭호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PC 버전의 출시 소식은 독일 게임쇼인 ‘게임스컴 2023’의 가장 큰 이벤트인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 무대에서 공개됐다. 세컨드 디너의 ‘벤 브로드’와 호스트 ‘제프 케일러’는 애니메이션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PC 버전 출시를 발표했다.

이 외에도 '마블스냅'은 신규 애니메이션 트레일러에 등장하는 거대한 ‘데빌 다이노소어 메카 변형’과 교감할 수 있고, 마블 스냅 우주 큐브를 체험할 수 있는 부스도 마련했다. 팬들은 부스에서 실제 크기로 구현된 조형물과 사진을 찍고, 한정 기념품을 받으며 다른 참관객과 게임을 함께 즐겼다.

세컨드 디너의 ‘벤 브로드’는 “수 년 동안 준비해온 '마블스냅'의 PC 버전이 드디어 출시되었다”라며, “신규 이용자분들과 기존 이용자분들 모두 만족할 만한 PC 버전을 선뵈고자 많은 노력을 한 만큼 PC 버전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