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가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MMORPG '나이트 크로우'의 신규 서버 오픈과 신규 클래스 '거너'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14일부터 시작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24일 진행된다. 새로 도입되는 링크 서버 '신시아'와 '콘라드'는 캐릭터를 새롭게 성장시킨 뒤, 일부 자산을 다른 계정의 기존 캐릭터로 이전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두 서버는 업데이트 당일 오후 8시에 오픈된다. 공식 사이트 내 특설 페이지에서는 업데이트 주요 내용을 사전에 확인할 수 있다.
신규 클래스 '거너'는 화포를 사용하는 원거리 직업으로, 이번 업데이트에서 함께 공개된다. 아울러, 새로운 격전지 '오베르 용암 성채'도 추가될 예정이다.
사전예약은 특설 페이지에서 휴대전화 번호 입력만으로 참여 가능하다. 사전예약을 마친 모든 이용자에게는 '영웅 글라이더 교체 상자', '황혼의 탈것/무기 외형 11회 선택 상자', '찬란한 수호정령 소환' 등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게임의 마스코트 '가막이', '비두리', '삐약이', '오목이'의 감정 표현을 담은 카카오톡 이모티콘 '나크 쪼랭이즈: 기막힌 일상'이 24일 출시된다. 해당 이모티콘의 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나이트 크로우' 신규 서버 오픈과 '거너' 클래스 업데이트, 사전예약 관련 상세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