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 격파 '알카노이드 이터널 배틀', PC/PS/닌텐도 스위치 출시 예정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파스타게임즈(Pastagames)의 블록 격파 게임 ‘알카노이드 이터널 배틀(Arkanoid – Eternal Battle)’ 한국어판을 PC, PS4, PS5 및 닌텐도 스위치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블록 격파 게임의 상징인 알카노이드가 완전히 탈바꿈해서 돌아왔다! 알카노이드의 매력을 다시 한번 발견해 보라. 클래식한 요소들을 간직하면서도 새로운 비주얼과 플레이 모드, 이펙트, 보너스, 기능으로 무장했다! 시리즈 사상 최초로 도입된 배틀로얄 모드인 "이터널 배틀"모드를 체험하자.

알카노이드는 1986년에 주식회사 타이토가 개발한 상징적인 아케이드 게임이다. 작은 우주선 "바우스"는 모선 알카노이드가 공격받게 되자 가까스로 탈출한 뒤 다른 차원으로 이동하게 되었다. 이제 바우스는 "스페이스 월"이라고 불리는 블록을 파괴하고, 다차원 미궁을 창조한 "도"를 물리쳐야 한다.


■ 게임 특징
- 다양한 게임 모드: 싱글 플레이 모드 2개(네오&레트로)와 로컬 멀티플레이 모드(대결), 네트워크 멀티플레이(이터널 배틀)
- 네오 모드(1인 플레이): 새로운 게임 모드로서 클래식한 알카노이드에 새로운 파워 업, 새로운 스페이스 월이 추가되었다.
- 레트로 모드(1인 플레이): 빈티지한 아케이드 캐비닛에서 즐기던 역사의 한 부분을 체험해 보라!
- 배틀 모드(2~4인 플레이): 같은 화면 내 분할 화면에서 네오 모드를 기반으로 한 대결을 펼칠 수 있다.
- 이터널 배틀 모드(25인 플레이): 온라인 경쟁 모드이며, 마지막까지 생존하는 1인이 승리하게 된다. 챔피언들은 게임 플레이 동안 특별한 능력을 사용하여 좀 더 유리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알카노이드 이터널 배틀’ PC, PS4, PS5,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