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 1일(목)부터 이터널 리턴의 시즌 7이 '네온'이라는 부제와 함께 새롭게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5번째 공식 방송에서 처음 공개된 시즌 7 ER 패스는 영화에서 등장할 법한 미래 도시가 주 테마이며, 네온사인으로 뒤덮인 옷을 입은 실험체들이 이전과 다른 모습으로 찾아왔습니다.
많은 유저가 기다렸던 시즌 7 출시 기념으로 강남 신논현역에 위치한 PC방에서 이터널 리턴 콜라보 카페가 열렸습니다. 이번에 이터널 리턴과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는 'Portal' PC방은 방문한 사람들 모두 역대급 PC방이라고 할 만큼 독특한 인테리어와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현재 이곳에서는 현장 이벤트와 함께 실험체들이 먹었던 음식을 직접 먹을 수 있는 카페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레븐만 만들 수 있는 일레븐 세트부터 게임에서 등장하지 않은 윌슨 쿠키까지 준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접근성이 가까운 신논현역 근처에 있지만 찾아가기 어려운 생존자분들을 대신하여 제가 직접 한 번 찾아가 봤습니다.
하루에 한 번 Portal PC방을 방문하면 출석 체크 쿠폰에 도장을 찍어 줍니다. 1일, 3일, 5일 출석 체크를 완료하면 경품도 지급됩니다. 음료 무료 쿠폰은 음식 메뉴를 먹은 뒤 영수증을 보여주면 주문 금액 10,000원 당 도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내역과 Portal PC방 당일 이용 영수증을 보여주면 4종의 렌티큘러 포토카드 중 1장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가 화요일부터 진행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