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인조이', DLC '섬으로 떠나요' 20일 무료 배포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댓글: 7개 |
크래프톤이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 '인조이(inZOI)'의 첫 번째 다운로드 가능 콘텐츠(DLC) '섬으로 떠나요'를 오는 20일 오후 3시에 무료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는 독일에서 열리는 게임스컴 2025 개막에 맞춰 진행되며, 인조이의 맥(Mac) 버전도 같은 날 전 세계에 동시 출시된다.

'섬으로 떠나요' DLC는 동남아시아 휴양지에서 영감을 받은 신규 지역 '차하야(Cahaya)'를 중심으로 구성된다. 이용자는 도시와 자연이 어우러진 차하야의 본섬과 리조트 섬을 오가며 수영, 스노클링, 선박 운행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신규 콘텐츠는 모든 지역에 적용된다. 농사, 채굴, 보석 세공, 낚시 등 새로운 활동이 추가되며 오토바이, 전동 킥보드와 같은 이동 수단도 도입된다. 또한, 이용자 간 상호작용을 강화하기 위해 랜덤 모임, 속마음 말풍선, 협력 행동 등의 기능도 선보인다.

맥 버전은 애플 실리콘 환경에 최적화되었으며, 애플의 그래픽 기술 '메탈(Metal)'을 활용해 높은 프레임률과 향상된 시각 효과를 제공한다. 맥 앱스토어와 스팀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크래프톤은 DLC 출시에 맞춰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게임스컴 2025 현장에서 B2C 부스를 운영하고 DLC 시연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 전날인 19일 전야제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에서는 신규 트레일러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오는 15일 오전 10시에는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DLC의 상세 정보를 공개하고, 커뮤니티 기반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김형준 인조이스튜디오 대표이사는 "이번 DLC는 이용자들과 함께 나눈 상상을 현실로 구현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인조이의 세계를 계속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인조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