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전술 멀티플레이 FPS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기간 한정 무료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시간 기준으로 25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해당 기간동안 플레이어는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다양한 콘텐츠와 멀티플레이어 등을 자유롭게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Year 6의 첫번째 시즌 콘텐츠인 CRIMSON HEIST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CRIMSON HEIST에는 아르헨티나 출신의 공격대원 Flores가 새롭게 추가됐다. Flores는 원격제어 폭발장치를 제한된 시간 동안 전장 주요 지점으로 이동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장치는 제한된 시간이 지나거나 직접 장치를 가동하면 강력한 폭발로 이어져 원하는 타이밍에 주위 적들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어 다양한 전술에 활용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CRIMSON HEIST에서는 새롭게 리워크된 경계(Border) 맵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동쪽 계단과 휴게실을 연결하는 내부 발코니가 변형되었으며 욕실은 텔러 공간과 연결되도록 확장됐다. 또한 파괴 가능한 벽의 수가 줄어들고 일부 진입로도 차단되어 밀도 높은 전투를 유도하고, 외부 계단을 추가적으로 설치해 더욱 다양한 전술적 팀플레이가 가능해졌다.
레인보우식스 시즈는 게임 플레이와 관련된 다양한 기능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새로운 보조 무기인 거너-6(Gonne-6)가 게임 내에 추가되었으며 매치 리플레이, 드론 근접 인식, 전기 가젯 비활성화 등 세부 기능들이 대폭 개선되어 플레이어에게 더욱 몰입감 있는 게임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유비소프트는 무료 플레이 이벤트 기간 동안 레인보우식스 시즈 모든 에디션에 대해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 최대 7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레인보우식스 시즈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유비소프트 스토어에서 레인보우식스 시즈와 다른 유비소프트 게임을 함께 구입할 경우 장바구니 내에서 연계 할인 혜택이 적용돼 통해 총 구입 금액에서 20%의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