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파밍 단계 스킵! 순수한 피지컬 싸움, 배틀크러쉬 '듀얼' 모드

게임뉴스(숏폼) | 양예찬 기자 |



배틀크러쉬에서는 총 3가지 게임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배틀로얄, 난투, 그리고 듀얼이다.

듀얼은 나머지 두 모드와 큰 차이가 있다. 바로, 팀 단위의 게임 모드가 아닌, 혼자 진행하는 1v1 모드라는 것이다. 캐릭터도 칼릭서도 하나만 사용하는 만큼 피지컬과 칼릭서에 대한 이해도, 맵의 활용 등, 개인의 역량으로만 승부를 결정지을 수 있는 매력적인 모드다.

듀얼 모드에선 아이템을 파밍할 수 없다. 바로 눈앞의 상대와 싸우면 된다. 전투 방식은 기존 모드와 동일하다. 상대 플레이어의 체력을 0으로 깎아 그로기로 만들고, 날리는 기술로 넉다운 시키면 라운드를 가져올 수 있다. 최대 5라운드까지 진행되며, 3개의 라운드를 선취하면 승리한다.

한 라운드가 종료되면 플레이어는 랜덤한 장비 아이템 하나를 받을 수 있다. 라운드에서 승리하면 하나, 패배한 쪽은 두 개를 받을 수 있기에, 패배한 유저가 다음 라운드를 좀 더 유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라운드가 진행될수록 얻을 수 있는 장비의 등급도 높아지니, 라운드 스코어가 밀리더라도 마지막까지 포기하지 말고 역전을 노려보자.




▲ 게임 모드는 우측 하단에서 선택할 수 있다



▲ 3라운드를 선취하는 쪽이 승리한다



▲ 파밍 단계를 스킵하고, 곧바로 적과의 1:1 듀얼이 시작된다



▲ 라운드가 종료되면 장비 아이템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 패배하면 두 개 선택 가능!



▲ 라운드가 진행될수록 얻을 수 있는 장비 등급이 높아진다. 포기하지 말자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