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서사형 액션 어드벤처 게임 '언노운9: 어웨이크닝'(Unknown 9: Awakening)을 10월 18일(금)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라이브 액션 트레일러를 통해, 아냐 찰로트라가 연기한 하루나가 자신의 힘을 깨우기 위해 준비하는 모습을 만날 수 있다. 하루나는 신비한 차원인 심층을 탐험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닌 강력한 젊은 여성으로, 인류가 최선을 다해 간직해온 비밀을 지키기 위해, 그 권능을 현실에 구현한다.
다운로드 버전 일반판 및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의 예약 판매가 시작되었다. 패키지 초회 동봉 특전 및 다운로드 버전 예약 구매 특전으로 DLC 팩 ‘탐구자 하루나 팩’을 증정한다.
'언노운9: 어웨이크닝'은 3인칭 내러티브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현세계와 겹쳐져 있는 신비한 이차원인 심층으로 모험을 떠날 수 있는 능력을 타고난 탐구자, 하루나의 여정을 따라간다.
하루나는 숨겨진 강력한 지식을 탐구하는 과정에서 심층과의 특별한 연결을 통해 심층의 힘을 현실에 가져오는 방법을 습득하지만 그러한 힘은 이목을 끌 수밖에 없다. 이제 심층을 이용해 인류 역사의 흐름을 바꾸려는 비밀 조직인 윤년회의 분파, 승천자들이 하루나를 노리기 시작한다.
'언노운9: 어웨이크닝'은 코믹북, 팟캐스트, 소설 등을 비롯한 미디어 전반에 걸쳐 서로 맞물린 일련의 모험들이 포함된 ‘Unknown 9’ IP의 확장적 서사 세계의 핵심적인 진입점 역할을 맡게 된다. 플레이어들은 이러한 이야기를 통해 ‘언노운9: 어웨이크닝’의 더 많은 것을 이해할 수 있다. 게임의 내용을 숙지했다면 크로스오버, 회상, 비밀 요소 등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