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텍스게이밍, 명조 ‘루미’ 디지털 포토카드 이벤트 12일 실시

게임뉴스 | 문영호 기자 |



'볼텍스게이밍(Vortex Gaming)'은 쿠로게임즈의 오픈월드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이하 명조)’의 신규 캐릭터 ‘루미’의 디지털 포토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12월 12일부터 1월 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미션을 완료하면 명조 IP를 활용한 디지털 굿즈를 얻을 수 있다. 디지털 굿즈는 10월 24일 추가된 신규 캐릭터 ‘루미’의 디지털 포토카드와 유호의 소중한 물건, 그리고 이벤트 튜닝 캐릭터인 ‘음림’의 디지털 포토카드 등이 제공된다. 디지털 굿즈는 향후 거래나 양도 등이 불가능한 기간 한정 배포 상품이다.

미션은 볼텍스게이밍의 공식채널 팔로우를 비롯해 포스트 좋아요 및 댓글 작성, 게임 스크린샷 업로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미션을 완료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음림 아크릴 스탠드 등 명조 공식 굿즈도 제공된다.

볼텍스게이밍(Vortex Gaming)은 콘텐츠 기반의 게임 커뮤니티로 다양한 게임을 소재로 한 글로벌 게임 소셜 미디어 서비스를 구축하고 있다. 소식부터 정보, 공략 등 여러 분야에서 신뢰성 있는 전문 콘텐츠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그룹 기능을 통해 관심사가 비슷한 유저와 쉽게 교류할 수 있으며 길드원들과 단합할 수 있는 등 사용자 중심 커뮤니티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명조: 워더링 웨이브’는 쿠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오픈월드 ARPG 로 '비명'이라는 이상 현상으로 재앙이 빈발하는 행성, '솔라리스'를 무대로 펼쳐지는 작품이다. 그곳에서 유저는 기억을 잃고 자신을 찾아다니는 '방랑자'로서 공명 어빌리티를 활용하는 '공명자'들과 함께 솔라리스를 누비며 파국을 막기 위한 여행을 떠나게 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볼텍스게이밍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