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는 10일 자사 SNS 및 영상 채널을 통해 '원피스: 시즌2'의 퍼스트룩 영상을 공개했다. 퍼스트룩 영상은 공식 최초 영상으로 본편 공개 전 가장 먼저 작품 속 내용을 살펴볼 수 있는 내용으로 꾸려진다. 이번 영상은 도쿄에서 9일부터 진행된 원피스 연례 행사 원피스 데이에 맞춰 공개됐다.
지난 시즌1이 루피가 조로, 나미, 우솝, 상디를 동료로 삼고 본격적으로 위대한 항로(그랜드 라인)을 향하는 모습에서 마무리됐던 만큼, 이번 시즌2는 위대한 항로에 도달하는 과정을 다룰 예정이다. 이에 한층 다양한 등장인물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넷플릭스 측은 일찌감치 스모크, 미스터3, 미스 웬즈데이, 와포루, 도리&브로기, 닥터 쿠레하와 히루쿠크, 크로커다일, 로빈 등 주요 캐릭터와 배우를 공개해왔다. 여기에 지난 6월 넷플릭스 연례 라이브 이벤트 투둠2025를 통해서는 실사 쵸파와 이를 연기하는 배우가 미카엘라 후버임을 알리기도 했다.




한편 이날 영상은 '위대한 항로를 향한 항해 과정에서 만나는 기괴한 섬과 강력한 적들'을 주제로 다양한 장면을 담아냈다. 퍼스트룩에서는 원작에서 최근 진행되는 엘바프 편에서도 활약하는 거인족 브로기가 웅장한 모습으로 나미 앞에 등장하는가 하면 미스 올 선데이(로빈), 스모커, 미스 웬즈데이(비비) 등 시즌2에 합류한 캐릭터들의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영상 마지막에는 루피가 고잉메리호를 타고 리버스 마운틴에 있던 라분의 입으로 돌진하는 모습까지 담아냈다.
한편, 넷플릭스는 퍼스트룩을 통해 시즌3 제작을 알리기도 했다. 앞선 2월 미국 작가 조합이 원피스 작품 정보에 시즌3를 추가해 시즌3 제작이 예측되기는 했지만, 넷플릭스가 원피스 데이와 첫 영상을 통해 이를 공식 확인한 셈이다.
넷플릭스 TV 시리즈 원피스 시즌2는 2026년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시즌3는 쇼러너 조 트라츠와 공동 프로듀서 이안 스톡스의 지휘 아래, 올해 말 남아프리카 케이프타운에서 제작이 시작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