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이벤트/패치 소식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공지] 10/8(목) 정기점검 업데이트 안내

아이콘 Narru
조회: 2943
2020-10-08 10:08:32

변경 사항

* 모험단 UI에서 출력되는 캐릭터 아바타의 출력 방식이 인게임 출력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한글날 오류 수정

* 확인된 올바르지 않은 한글 표기, 표현, 오탈자 70여 건이 수정됩니다. 대표적인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걸맞는 → 걸맞은

손사레 → 손사래

헛점 → 허점

임마 → 인마

설레이다 → 설레다

될런지 → 될는지

솓구치다 → 솟구치다

리더쉽 → 리더십

갯수 → 개수

거에요, 뭐에요 → 거예요, 뭐예요

께름찍 → 께름칙

어줍지않게 → 어쭙잖게

흉칙하다 → 흉측하다

 

- 던전앤파이터는 한글날의 의미를 되새기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수정과 올바른 표기를 사용하여 한국어를 아름답게 쓰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오류 수정

* 격투가(남) - 왕립 아라드 고교 리턴즈 교복 상의 착용 시, 걷기 모션에서 팔 부분 이미지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격투가(남/여) - 해군 제독의 제복 상의 착용 후 일부 무기 도트와 비정상적인 연출이 발생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거너(남) - 잔인한 바이킹의 근육질 상의 아바타 아이콘이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배틀메이지 - 진 각성 일러스트에서 목 장식이 어색하게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인챈트리스 - 수련의 방에서 스킬 레벨 증가 시스템 버프를 받은 상태에서 던전 초기화 버튼을 누른 후 다시 버프 시전 시, 간헐적으로 파티원의 버프 레벨이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프리스트(남) - 어벤저 외 직업군이 고통의 희열 스킬 시전 시, 자동 시전 효과가 발동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인파이터 - 어그레시브 저지먼트, 정의 집행 : 레미디오스의 성좌 스킬 체험하기 시, 해당 스킬들을 사용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어벤저 - 악마화 상태에서 투척 아이템 사용 시, 비정상적인 모션이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어벤저 - 괴멸의 복음 스킬 사용 중 데몬 배리어 스킬을 시전할 수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도적 - 해군 제독의 컬 롱 헤어 착용 시, 일부 모션에서 점 도트가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마창사 - 해군 제독의 상의 착용 시, 일부 이미지가 비정상적인 현상이 수정됩니다.

* 무형 : 록시의 잠식된 광기 장비의 버퍼 전용 옵션이 판금 재질이 아니어도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찬란한 빛의 조력자, 찬란한 빛의 구원자, 흑암의 구원자 탈리스만 장착 시, 간헐적으로 쿨타임 감소 효과가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탈리스만 재조율기 사용 후 탈리스만이 장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80Lv 에픽 머스켓 '화염의 닐 스나이퍼'의 화속성 추가 데미지 옵션이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모험 퀘스트 "일지 속에 남은 단서" 퀘스트 진행 중, 간헐적으로 던전을 클리어할 수 없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추방자의 산맥 - 데바스타르의 패턴이 비정상적으로 반복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고통의 지하실 - 간헐적으로 맵 시작 위치가 크게 변경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테이베르스 가이드 - 던전 입장 전 화면에서 물음표 버튼을 클릭할 경우, 클라이언트가 종료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Lv87 Narru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던파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