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뉴스] 집안에서 즐겁게...코로나 19로 떠오른 '홈코노미' 제품 3선

Logitech
조회: 304
2020-08-26 11:43:02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집에서 소비 활동을 하는 ‘홈코노미족’이 늘고 있다. 외부 활동이 어려워지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을 단순 주거공간이 아닌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로 꾸미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는 것이다.





자신의 취미,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홈 스튜디오, 홈 시어터, 홈 카페 등 다양한 공간으로 변화시킨다. 이러한 비자발적 홈스테이 트렌드에 따라 ‘홈코노미’ 제품들도 주목을 받고 있다. 단순 취미 생활뿐만 아니라 재택근무에 필요한 디바이스부터 콘텐츠 생산 등 생산 활동에 필요한 제품까지 다양하다.



◈ ‘슈퍼빔 SB-830’

‘슈퍼빔 SB-830’은 고휘도 LED 광원 램프를 사용해 영상 시청 시 눈의 피로를 덜어준다. 제품에 쿼드코어를 적용해 높은 효율로 그래픽을 처리해 저전력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고 2,200루멘의 높은 밝기를 자랑해 암막 처리가 되지 않은 장소에서도 무리 없이 각종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무선 미러링 기능을 탑재하고 안드로이드와 iOS의 운영체제를 지원하기 때문에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의 기종과 관계없이 미러링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넷플릭스, 왓챠플레이, 유튜브, 웨이브 등 각종 OTT 앱이 모두 호환된다.


◈ 드롱기 마그니피카 S 스마트

드롱기 마그니피카 S 스마트는 디스플레이와 원터치 버튼으로 에스프레소부터 롱커피까지 한 번의 터치로 취향에 맞는 블랙커피를 즐길 수 있다. 커피의 양, 온도 조절부터 원두의 은은하고 부드러운 아로마 향부터 진한 향까지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그라인딩 레벨을 조절할 수 있다. 추출기와 물 받침대 분리 세척이 가능하다.



◈ ‘로지텍 스트림캠, MX for Mac 시리즈’

로지텍 스트림캠은 Full HD 60FPS 지원으로 부드러우면서도 끊김 없는 고화질 스트리밍이 가능한 웹캠 제품이다. 프리미엄 듀얼 마이크가 전면에 탑재되어 별도의 마이크 없이 음성 녹음이 가능하다. 다양한 OBS와 호환이 가능해 유튜브, 트위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서 스트리밍 할 수 있도록 했다.

로지텍 ‘MX Keys for Mac’은 맥 전용 레이아웃은 맥OS에 최적화된 펌웨어를 갖추고 있으며, USB-C to C 충전, 아이패드와 아이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최대 3개의 기기에 멀티페어링이 가능한 맥 이외의 다양한 멀티 OS 환경에도 적합하다. 초고속 매그스피드 전자 마그네틱 스크롤 휠이 적용됐다. 



원문보기:
http://www.betaec.net/article/1227098#csidxaa784c807b082828b4a62bba99104e9 

Lv64 Logitech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