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뉴스] Gen Z는 '가치'를 소비한다! 지속 가능성을 이야기하는 브랜드

Logitech
조회: 709
2021-11-22 10:29:17

Gen Z의 제품 구입 기준이 까다로워 졌다. 성능과 효과만을 따지는 것이 아닌, 자신의 신념과 가치관이 부합할 때 기꺼이 소비한다. 최근 이들의 관심 분야는 환경으로, 물건 하나를 구입하더라도 지속 가능성을 고민하는 과정을 거치며, 이러한 일상을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는 것으로 소비 가치관을 드러낸다. 이러한 상황에서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 무엇보다 지속 가능한 행보로 Gen Z의 마음을 사로잡는 브랜드와 제품에 주목해 보자.

지속 가능성은 물론 팝한 디자인과 기능까지 담은 로지텍 ‘G435’
로지텍은 전자기기 회사 중 선두 대열에서 제품에 탄소 라벨을 부착하며 지속 가능성에 대한 가치관을 밝혔다. 10년 이상 탄소 절감, 재생 에너지 사용 및 환경 재생은 자사 제품 제작 과정에 있어 최우선 과제 중 하나로, 2020년도에는 신제품의 25% 이상이 지속 가능성을 염두에 둔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최근 출시한 블루투스 게이밍 헤드셋 ‘G435’는 지속 가능한 제품이면서 성능과 개성 넘치는 디자인까지 더해져 Gen Z 사이 필수 구매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헤드셋 제작에 사용된 플라스틱의 22%는 재활용이 가능하며, 패키지 또한 친환경 인증을 받은 숲의 나무로 생산된 종이로 만들어 졌다. 제작부터 운송까지 탄소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 로지텍 G435 (화이트, 블루, 블랙)


뿐만 아니라 본연의 기능에도 충실하다. Lightspeed 무선 및 및 Bluetooth® 기술 탑재로 PC, 휴대전화, 플레이스테이션 4·5 등의 장치와 최대 10m까지 무선 연결이 가능해 디자인뿐 아니라 헤드폰 본래 기능까지 갖췄다. 완충 시 최대 18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충전의 번거로움을 줄인 것은 물론 블랙/네온 옐로우, 블루/라즈베리, 오프 화이트/라일락의 컬러 사용은 개성을 표현하는 Gen Z에게 특히 매력적인 부분으로 통한다. 165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 통풍이 잘되는 패브릭으로 마감한 메모리폼 이어컵으로 오랜시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원문: 뉴스탭
http://www.newstap.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9927

Lv64 Logitech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