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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자하크 강림 (파멸급)] 발키리 -CIEL- pt.

아이콘 Bluneln5
조회: 881
2018-12-27 22:50:02


이번 영상에서는 새롭게 등장한 라이브 2D 강림 몬스터! 자하크 강림 파멸급을 돌아봤습니다.

특히나 발키리 -CIEL-이 레벨 한계돌파와 초각성을 받아서 더 좋아진 것 같네요 ㅎㅎ

[파티 구성]

발키리 -CIEL- (사쿠라), 빛코튼 (각성 오로치), 이데알 (헬레네 카드), 플라리네 (슬레이프니르), 남익형 오딘드래곤 (오딘 무기) / 발키리 -CIEL-

1층 / 암모나이트&실러켄스 - 실러켄스에 75% 근성이 붙어있고, 50% 그라비티를 사용합니다. 흑타류 파티는 바로 체배수 컷을 맞춰줄 수 있습니다.

근성이 있긴 한데 근성 패턴이 그닥 아픈 편이 아니기 때문에 무리하게 추가타 터트리지 않으셔도 됩니다. 오히려 추가타 터트리려다가 애매하게 콤보 터져서 죽는 경우도 있으니 주의.

2층 / 카노 - 5턴간 대미지를 반감합니다. 대미지를 받지 않으면 대사만 하고 별다른 패턴이 없기 때문에 이를 이용해서 반감을 빼고 가거나 딜로 밀어버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첫턴에는 공격력 10배 인핸스를 사용하고 그 다음 턴에는 구름을 사용합니다. 구름 생기면 다음층 매우 힘들어질 수 있으므로 주의

3층 / 판도라 - 1이상의 대미지를 무효화 하고 9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합니다. 그리고 빛, 어둠, 회복, 방해, 독드랍을 각각 6개씩 생성합니다. (기존에는 불, 물, 나무, 빛, 어둠, 회복, 방해, 독, 맹독, 폭탄 3개씩이었으나 바뀌었음.)

판갈이로 딱 10콤진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10콤보를 달성할 경우 조작시간을 2배로 늘려주고 자멸합니다.
10콤보를 달성하지 못할 경우 10턴밀과 함께 조작시간을 반감하고 자멸합니다.

이때 생성되는 방해, 독드랍을 각성 등으로 튕겨낼 경우 10콤이 안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

4층 / 만상의 황비신 이자나미 - 75% 격감과 함께 모든 파티원에게 1~3턴 바인드를 사용합니다. 이후 스봉, 방해 대량 생성등의 패턴이 있으며 드랍판 안에 방해드랍이 남아있으면 강한 공격 날아오니 주의

전멸기 구간에서 각성 무효를 사용하는데, 다음층에서 선제 각성 무효가 날아오기 때문에 바로 해제하기 보다는 다음층까지 이어가서 각성무효를 카운터치는 방법도 있습니다.

5층 / 사라스바티 - 30% 근성입니다. 5턴간 각성무효를 무효화 하며, 잠금 드랍 뒷구 디버프를 사용합니다. 이때, 이전층에서 각무에 걸린 상태로 올라온다면 각성무효 대신 33000 가량의 공격만 날아옵니다.

근성이 있고, 심지어 근성 구간이 꽤 딜조절하기 어렵기 때문에 각성 무효 해제하고 추가타 처리를 목표로 합니다. 잠금 드랍 뒷구 디버프는 L자 공격으로 해제 가능

보스 / 자하크 - 5천만 이상 무효화와 함께 1턴간 8콤보 이하 공격을 흡수합니다. 이후 9콤보 이상을 달성하면 36000 가량의 공격을, 달성하지 못하면 65000 가량의 공격을 사용합니다.

HP 2배 리더스킬 몬스터라면 콤보 달성을 못하더라도 버틸 수 있으므로 편하게 진행하시면 되고, 그게 아니라면 콤증의 도움을 받으셔야 합니다.

이후 인핸스와 맨 아래 드랍을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드는 패턴을 사용하고, 독드랍을 생성하거나 바인드, 강한 공격등의 패턴이 날아옵니다.

무효화 관통 처리하는 것도 좋겠지만 버텨가면서도 나름 잡을만한 친구인 것 같습니다. 전멸기 전 구간에서는 8콤흡을 한번 더 사용하는 점은 주의

이니부자

Lv84 Bluneln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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