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드 인벤 영상관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칭호 [수렵왕] 챌린지] 헌터&아이루와 함께 수렵왕이 되어봅시다. (Feat. 미진화체 헌터)

아이콘 Bluneln5
조회: 1995
2022-12-26 21:02:14


※ 퍼즐앤드래곤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받는 영상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12월 26일 복각한 몬스터 헌터 콜라보의 칭호 챌린지인 '칭호 수렵왕 챌린지'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칭호 수렵왕 챌린지는 '몬스터 헌터 중요조사 퀘스트'를 베이스로 4가지 조건을 설정해 도는 1인 모드 한정 던전으로, 특수 조건은 '헌터 몬스터만 입장 가능', '동반자 아이루로 헬퍼 고정', '4마리 이하 편성', '제한시간 20분 제한'입니다.

다른건 다 그렇다 치는데 헌터만 입장할 수 있는 던전이다보니 헌터를 진화시켜야해서 진화재료 구하는데 시간이 꽤 걸리는 편입니다. 특히 마지막 진화재료가 한번 안나오기 시작하면 스태미나를 엄청 많이 잡아먹기도 해서 던전 자체는 쉬워도 도전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도 있습니다.

저도 헌터 진화시키기 귀찮아서 이래저래 찾아보다보니 미진화체 헌터를 쓰는 조합을 찾아서 사용해봤습니다. 딜은 발키리 CIEL 장비 원툴이고, 오거 장비를 공격력 감소 대처용으로 사용하는 조합입니다. 나머지 들어가는 미진화체 헌터 둘은 부속 변경 어시스트 달아서 속성 채우는 용도로 활용합니다.

진화재료 구하는 던전 효율이 좋은 것도 아니고 하다보니 최대한 빠르게 털고 몬스터 헌터 중요조사 퀘스트로 건너가는게 제일 좋은 루트인 것 같습니다. 발키리 CIEL 장비를 이전에 미리 확보하신 분이라면 참고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파티 구성]



※ 뱃지 자유

L 헌터(여) 발키리CIEL 장비: 4속성 공격 강화, 대미지 무효 관통, 루주 엣지&플레임 버드
S 헌터(여): (없음), 속성 흡수 관통, 표공의 방패
S 헌터(여): (없음), 속성 흡수 관통, 명상하는 천수용
S 헌터(남) 오마장비: (없음), 지울 수 없는 드롭 회복, 호수의 성검 콜브랜드
H 동반자 아이루 (고정 헬퍼)

※ 오마장비 초각은 깜빡하고 안달았습니다. 콤보 강화 달아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표공의 방패, 명상하는 천수용은 각각 불속성과 물속성 부속성을 부여할 수 있는 무기 아무거나 쓰셔도 상관 없습니다.
※ 루주 엣지&플레임 버드는 보스 층에서 쓸 수 있는 3턴 이상 턴밀로 대체 가능합니다.
※ 호수의 성검 콜브랜드는 바인드 면역과 2마리 공격 2개짜리 무기로 대체 가능합니다. 초각으로 바인드 면역 주고 그냥 2마리 공격 2개짜리 써도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이니부자

Lv84 Bluneln5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퍼드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