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웹진] 유비소프트, '와치독스' 11월 22일 출시!

아이콘 JeeK
조회: 2554
2013-05-02 17:08:13


유비소프트는 자사의 오픈월드형 어드벤쳐 '와치독스((Watch Dogs)'의 출시일 및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30일 공개했다. 와치독스의 글로벌 출시일은 11월 22일이며 북미에서는 이보다 앞선 11월 19일 발매된다.

새로운 개념의 해킹 액션 어드벤쳐 '와치독스'는 유비소프트 몬트리올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3인칭 오픈월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모든 시스템을 해킹하여 이를 강력한 무기로써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해킹을 테마로 한 화려한 액션과 도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주인공의 역동적인 전투를 확인할 수 있다. 시내 총격전을 벌이는 적을 잡기위해 거리의 조명을 조작하거나, 휴대전화를 도청하는 등 게임 내 세계의 다양한 요소를 통해 전투를 벌이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와치독스'는 총 4가지 버전(Dedsec Edition, Vigilante Edition, Uplay Exclusive Edition and the Special Edition)으로 출시되며, PC판과 더불어 PS3, Xbox360, Wii U, 그리고 차세대 콘솔인 PS4용으로 출시된다.

현재 예약 구매가 진행중이며, 이와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v74 JeeK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