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웹진] 스타행쇼! 이번엔 김택용, 이제동과 함께 합니다!

아이콘 JeeK
조회: 1497
2013-02-14 18:28:07
▲ 김택용과 이제동이 출연하는 스타행쇼 4화 미리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스타크래프트 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택신, 그리고 제동신과 함께하는 스타행쇼!’에 대한 내용을 공개했다.

게임전문 채널 온게임넷에서 방송하는 스타행쇼는 1월 24일 이영호(KT_Flash), 송병구(SamSung_Stork) 선수가 출연한 첫 방송을 시작으로 지난 3주에 걸쳐 다양한 재미를 선사했으며, 금일 저녁 7시 30분부터 방영될 4화에서는 프로게이머 이제동(EG_JD), 김택용(SKT_Bisu) 선수가 출연한다.

1화 ‘부곡 하와이’, 2화 ‘이윤열의 벼봇춤’, 3화 ‘관악산 깔딱고개’ 등 창의적인 벌칙을 제시해 화제가 된 바 있던 스타행쇼는 이번 화에서도 이제동의 ‘동크토닉’ 춤과 김택용 선수 특유의 웃음 소리까지 시청자들을 위한 여러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스타행쇼는 3월 12일 출시를 앞둔 '스타크래프트 2: 군단의 심장'을 주제로 진행되는 예능 프로그램. 군단의 심장은 종족별로 추가된 신규 멀티플레이어 유닛 뿐만 아니라 친구와 함께 게임과 취미를 공유하고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클랜’ 및 ‘그룹’ 기능과 PC방, 기숙사와 같이 동일한 네트워크 상의 사람들과 별도의 친구 추가 절차 없이 손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가까운 플레이어’ 등 강력한 소셜 기능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플레이어가 직접 AI에게 명령을 내릴 수 있는 ‘인공지능 교신’ 기능으로 더 실감나는 인공지능과의 플레이를 제공하며 함께 보기, 이어 하기, 게임 복원 등의 강화된 리플레이 기능으로 친구들과의 게임 및 e스포츠 현장 경기에서 재미있고 안정적인 플레이를 제공한다.

Lv74 JeeK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