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갤러리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웹진] '콜오브듀티: 고스트' 11월 5일 출시

아이콘 JeeK
조회: 5409
2013-05-02 17:09:11


콜오브듀티 시리즈의 최신작 '콜오브듀티:고스트(Call of Duty: Ghosts)'의 출시일 및 신규 티저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출시일 공개와 더불어 주목할 점은 PS4와 차세대 Xbox판 역시 발매된다는 점이다.

인피니티 워드(Infinity Ward)가 제작하고 액티비전(Activision)이 퍼블리싱하는 '콜오브듀티:고스트'의 출시는 11월 5일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는 5월 21일 개최되는 'Xbox: The Next Generation Revealed' 행사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다양한 마스크와 갑옷이 등장하며, 마스크는 전투를 함에 있어 그들을 보호하고 아군을 하나로 묶는 역할과 동시에 적군에게 두려움을 주는 요소로 사용됨을 설명하고 있다. 영상 후반부에는 "모두를 보호하기 위해 마스크를 쓴 사람들이 있다"라는 멘트와 함께 '콜오브듀티:고스트'에서 볼 수 있는 마스크를 확인할 수 있다.

액티비전 측은 "새로운 엔진을 기반으로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스토리와 캐릭터가 설정될 것이며, 기존 시리즈에서 한층 더 진보된 타이틀이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콜오브듀티:고스트'는 PC, Xbox360, PS3용 타이틀 출시와 더불어 PS4와 차세대 Xbox판으로도 발매되며, 금액은 미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v74 JeeK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