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그당시 단장님께 귓을 했습니다.....
제가 귓하셧을때 처음만 귓은 받아주시고... 무시하는듯 그다음 게속 귓을 해도 답을 안주시는건 무엇입니까??
그래서 여기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글은 삭제 했구요.. 사과 하고 싶은 마음은 저 또한 없습니다..
그럼 저희 레기온 동생님들의 잘못이 먼지 알고 싶네요.. 게임에 접속 해 있지 않고 전 내일 출근때문에...
여기에 글을 올리겟습니다.. 답변 해주시구요..
KEN < 이분이 그당시 렙이 31정도 이니듯하구요 저희쪽 동생님들 레벨이 24였을겁니다.
사냥터는 물론 유저마음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도발건 몹을 렙높다고 잡으신걸로 알고있습니다..
동생님들이 머라 하니깐 결투신청을 해서.. 죽인걸로 전 알구있구요....
그래서 동생님들이 저를 불러서 갔습니다.. 갔는데 사라지고 없더군요 잠시후 나타나서 다시 동생님들에게 결투를 걸더군요..
제가 가서 제가 결투를 햇습니다.. 존댄말 써가면서 말을 햇죠 결투는 저희쪽에서 이겻습니다. 하지만.. 피없는 상태에서 결투 신청을 하더니
글을 쓰고잇어서 엔터 치는바람에 결투가 신청 되버렷습니다.. 그러고 제가 졌죠 그런데 KEN< 이분이 웃더군요..
바로 썹따 되는 바람에 말도 제대로 못하구요.. 그당시 단장님께서 제 귓을 조금이라도 신경 쓰셧더라면 이런일이 없을꺼라 봅니다
같은 천족끼리.. 매너 결투도 아니고 저렙들에게 결투 신청해서 죽이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제가 알고있고 제가 가서 당한 그대로 쓴글입니다. 답변 한번 부탁드리거나. 접속 하셧을때 저에게 귓 한번 주시면 고맙겟습니다..
그럼 항상 득하시구요. 오해를 풀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