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엘 천족 살성 캐릭을 키우고 있는 유저입니다.
돈주고 사는건 뭣해서 심층부 50몹을 힘겹게 잡아가며 제련석을 조금이나마 모으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루에 1개라도 먹으면 기뻐하며 달인에 근접해 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루미엘.. 천족이 인원이 부족한것도 아닌데 유족 마족이 강세죠.
특히 대장군이 되신 히야덴님, npc는 기본 오늘은 테미논거점 상점에서 사냥준비를 하던중에
마족창에 글이 뜨더군요. 히야덴님이 xx를 어쩝니다 저쩝니다..
나가보니 개판.. 천족들 다들 거점안에서도 퀘도 못받고 우루루 건물안으로 들어 오는모습.. 안습이었습니다.
그래서 히야덴 대장군 님이 갈떄까지 건물안에서 천족 npc보스(?)님을 믿고 뒤에 숨어서 떨다가 심층부로 향했습니다.
솔직히 그떄.. nc측에서는 버그에 가까웠던 파멸의 목소리를 패치하면서, 그걸로 인해 게임에 발생하는
파동은 생각해보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그것으로 올렸다 할 보장은 없지만, 현재 히야덴님 다음 계급이 1성 장교 보스닌자(마족살성) 님으로 알고 있는데,
히야덴님과 차이가 엄청납니다.. 제 추측과 기억으로는 히야덴님 파멸을 일찌감치 깨닳으시고 잘 활용한거같습니다.
물론, 게임상 허점일뿐 히야덴님이 욕먹을 이유는 없기에 nc욕을 하고싶네요.
자신들이 AP비약적 상승의 기회를 주고는 그 스킬만을 막으면.. 그뒤는? 차라리 좀더 놔둬서 천족치유성도
먼치킨 캐릭 1명 정도는 되도록 해주지.. 뭐 물론 시간을 더줘서 마족에 장교가 2명이 되는수도 있겠지만 ㅎㅎ
이제는 그 누구도 단시간에는 5성장교를 달기는 힘들겠죠..
히야덴님이 장교로서 어비스에 두각을 드러낸 후에는, 천족 인테르디카 지역을 비롯한 전 어비스 지역에
일부 라고 하기엔 좀 많은 마족들이 반광란 상태입니다 -_-;
인테르디카는, 암흑영토 라는 곳에 마족들이 집을 짓고 있죠.(여긴 어이없게 44정예 몹들이 천족만을 때립니다)
신나게 날면서 전투를 펴다가 반피이하로 내려가면.. 마족들은 몹이 득실한 곳에 착지후 앉아 쉬거나,
몹사이를 가로질러 도망가 버리죠.. 멍하게 바라보거나, 무리하게 쫓다가 몹사하는 천족들...
어쩌라는 건지 ㅎㅎ.. 300오드는 거기뿐이던데..
어비스는, 백중세로 마족을 밀다가도, 어디선가 변신상태의 히야덴 님이 나타나시면, 전체공지가 바쁘게 뜹니다.
광역에 나자빠지는 천족들.. 엔피씨도 잡아주는 강력함.. 대장군이 되면서 서번트와 반사막 스킬로
이제는 떄리기가 무서울 지경이더군요.. 든든한 npc를 믿고 싸우며, npc근처에 키스크를 박던 시절은..
추억입니다 루미엘 천족에겐.. 히야덴님이 나타나는 순간 키스크는 어디 구석진데 숨겨놓지 않는한은
사라질 뿐이고.. npc는 우리를 보호해 주지 못할 뿐이고.. 도망도 힘들뿐이고..
처음 5성장교의 독고 시작이 그를 순식간에 총사령관까지 오르게 할것 같습니다.
천족이 어비스안와도 요새병 공략으로도 충분할껍니다..
그리고 어제 심층부 지역에 히야덴님이 나타나셔서 광역을 한참 날리는걸 봤습니다.
불안한 마음에 오늘 가보니.. 그 강한 심층부 용족점령 아티팩트중 6개였나 과반수 이상이 마족소유로 바뀌어 있네요.
그리고 예상대로 그전까지 몇명 사냥안오던 심층부.. 천족 2명,천족3명(본인팟) 그외 마족 2팟가량 정도가 있더군요.
상점으로 달인되게 싸우지 말아 달라고 되지도 않는 애교를 부려보았지만..
첫몹 잡는순간 깔끔하게 전멸.. 옆의 2명도 전멸..
이제 달인까지 제련석만 남았는데.. 심층부말고 다른데를 알아봐야 겠습니다.(아시는분 도움좀..)
그리고, 이건 그냥 저의 바램인데.. 히야덴님 혹시나 지나가다가 이 글을 보셨다면, 어느정도는 자제혹은 자비를 부탁드리죠.
동서쪽줄기 전쟁지역이야 어차피 쟁하러 모인거니 그렇다 쳐도, 님이 특수하게 얻은 그힘으로 일반유저들은 꿈도못꿀,
수호탑 파괴라던가,테미논 거점까지 들어와 퀘나, 사냥 벨런스 자체를 무너뜨리는 그런건좀.. 자제했으면 합니다.
요새 제가알던 어비스 죽돌이 분들도 어비스를 꺼립니다.
천족 다 어비스 접고 숫자도 팍 줄어들어서, 싸울 상대도 쉬원찮은 그런 서버가 되지 않길 바랍니다.
그리고 누구의 실수든 모난 돌은 정을 맞습니다.. 기사가 몇번 날정도면 모가 나도 크게 났습니다.
정당하게 얻은 힘, 하향 같은 불행한 일 당하지 않도록 보중하세요.
특정인 안티나, 비방이 아니니 댓글로 싸움은 걸지 말아주세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