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발컨 없는 수호를 꿈구며

발컨수호
댓글: 2 개
조회: 496
2008-12-15 06:25:30
티아마트 써버에서 수호를 나름 애정있게 키우고 있는 유저입니다. 요즘 갈수록 수호성 찾는 글이 지역창에 도배되는걸 보믄서 나름 보람도 느끼고 있습니다.
헌데 인벤 수호게시판에 와보니 치유성을 키우는 유저분들 글이 자주 보이더군요.
머 내용은 대략 수호 비난글이 대부분이라 참 너무 한다 싶더군요.

요 몇일전 제 친구부탁으로(치유성 유저임;정말 쏠플만 해서 파티 사냥을 잘못합니다) 불신 퀘스트를 도와달라고 해서 본캐 렙업도 포기하고 친구캐릭으로 접속을 해서 간신히 4인팟을 만들었습니다.

수호,검성,살성,치유성

다들 30중반이라 4인팟 충분히 퀘깰만한 조합이니 쉽게 깨겠구나 했습니다.

근데 문제가 발생이 되더군요, 전 거의 불신에서 마도 없이 2젠 몸빵을 해오던게 익숙해서인지 몰라도 파티의 수호분은 전혀 어글 관리를 못하고 오로지 한놈만 죽도록 패고 계시더라구요.

안타까운 마음에 어그로 빼오는 방법을 설명을 드렸지만 2번째 들어가도 매한가지더군요. 치유성 좀 플레이 해봤지만 힐이 2,3명한테로 나뉘기 시작하믄 골치아파지죠.

어그로 관리하는거 연습했다는 사람치곤 전혀 어그로 관리가 안되 2번몹 수호 1번몹 살성 검성이 어그로 나눠먹으며 퀘 진행을 했습니다. 참 제가 수호지만 이런 수호분들 있어서 수호성이 욕을 먹는거 같습니다.

수호 키우시는 분중에 최소 2몹이라도 어글 관리 못하시는 분들은 제발 게시판에서 어글 관리하는 글 보고 연습좀 하세요.

잠깐 동안의 퀘스트였지만 답답함에 겜하기가 싫어지더군요. 치유성 분들이 이해가 가기도 했습니다.

사랑받는 수호성이 되기 위해선 연습밖에 없습니다.

Lv8 발컨수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