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마도 대갈통 신공막는 방법좀 ㅠㅠ

키스진
댓글: 7 개
조회: 607
2009-02-28 02:15:30
어비스에서 마도에게 무조건 원킬이네여.ㅠㅠ(스킬하나인지 콤보인지는 확인할새도 없어서.;;)

엔피씨가 옆에 있건 없건...걍 대가리 위에서 마법하나 쓰면...주구장창 죽어나는데...

보호막을 켜도 ~ 음식까지 먹어가면서 피통을 5천5백이상으로 늘려도 ㅠㅠ

도대체 이건 막을 방법이 없는건가여 ㅠㅠ 조언좀 부탁 드리겠습니다 ㅠㅠ

Lv19 키스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