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정령성 정예잡을때 대지사슬 이상한점

아이콘 가가메엘
댓글: 1 개
조회: 632
2009-03-01 13:11:23
http://aion.plaync.co.kr/board/class6/view?articleID=148319&page=&category=1312


정예솔플할때 대지사슬 삑사리 나는거..
대지사슬 써서 삑사리 난몹 죽을때까지 대지사슬 안쓰면
죽을때까지 대지사슬 걸려있는 상태가 된다는군요

버그라네요 OTL||

Lv19 가가메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