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솔플밖에안된다면 ....

ㅋㅋ생각잘해
댓글: 1 개
조회: 542
2009-03-13 13:42:30
솔플밖에 안된다면 파티 자체를없애버립시다 -ㅅ-

ㅇㅇ?

택시 기사 보고는 갑자기 생각난 <--

초딩은 아녀요 ㅠㅠㅠㅠ


만약 위의 제 말이 사실로 되면

대략 1주일 후..
.
.
.
.
.
.
.
.
.
.
.
.
.
.
NC 아이온 게임 유저 3%미만의 정령성에게 게임 망하다 <-- 라는 글이 뜨지 않을까요?

뭐 정령성은 거의 혼자서 다 갈수 있으니 몹 끌고 와서 파티 전멸 시키는 건 가능할듯?

Lv0 ㅋㅋ생각잘해

commentText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