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정령성을 하려고 합니다.

지지슨
댓글: 6 개
조회: 649
2009-03-13 16:12:52
안녕하세요.
리니지2 하다가 점점 게임이 막장으로 치닫는것 같아;;
가격도 저렴하고 친구들과 즐길수 있는 아이온을 해보려 합니다.
직업 선택에 있어서 상당히 고민이 되더라구요 -_-..
남들이 좋다는거 다 떠나서 그냥 쉬엄쉬엄 혼자 할수있는걸 찾다보니
린2에서처럼 소환계열을 찾게되더라구요;;
린2 스펙트럴마스터 노밀대로 79찍어봤으니까 뭐 혼자 하는건 자신있구요;
린2에서 처럼 혼자서 꾸준히 사냥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친구들 따라서 마족 할건데.
저같은 사람이 하기에 적당한 직업인가요? -_-......

Lv0 지지슨

commentText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