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외모변경권 문의 입니다 !!!

수염차
댓글: 2 개
조회: 316
2009-03-20 11:07:01
외모변경권 문의 입니다 !!!
변경 하실때 현재 케릭터 의 외형에서 부터 시작 하는건가여??
그러니까 처음 만들었을 당시 그 외형과 신체 로 시작하는 건가여?
아님 아이 처음부터 기본형 아이온에서 정한 몸체부터 다시 만드는 건가여?
꼭 답변 부탁합니다!!!!!

Lv0 수염차

commentText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