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아 황당하네여 ㅋㅋㅋ

RedPerson
댓글: 10 개
조회: 735
2009-03-20 17:01:30



재가 26정령인데요 카이단채굴 무빙하면서 혼자잡다가

어떤분이 같이파티하실래요? 정령좋던데^^ 이래가지고 파티사냥1시간정도하고있었는데

같이하던마도분이 아 저시간이다됬네요 ㅎㅎ 대타구하고가시더라구요~

네~ 그까진좋았죠..

다른 마도님오시더니 마도님 왈 : 아 ~ 필요없는 정령있네 템이나겹치고 저나갈랍니다 ㅅㄱㅇ

이러고 처나가는거아닙니까? ㅡㅡ 아오 그래서 재가귓말드렸죠

그냥 저혼자할테니 파티들어오세요 마도님 이러고 자리양보하고 그냥 혼자솔플하네여..

아기분드럽네여 ㅋㅋ

Lv0 RedPerso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