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24정령 너무 힘드러요 조언좀...

질문공세
댓글: 5 개
조회: 1418
2009-04-16 12:43:36
검색생활화 다 해보구 질문드려요
젤 재밌을 렙이라는데 재밌긴한데..너무 힘드러요;;

지금 모르에 스프리그 몹 잡고 있는데 제 스킬 순서는 대지콤보 - 침식 (침식하면서 정령공격키 ) - 뇌전 - 기운류 -(마무리 얼음
사슬) 이렇게 쓰거든요 장비는 머 17렙때 검밭에서 얻은게 전부구여..
주변분 말로는 얼밭을 가라는데 인벤정보랑 다르네요;;몇렙때 가는건지 궁금하고여..
제가 쓰는 딜 트리가 맞는건지 ...저런식으로 하니까 정령 ( 불정2 써요~) 이 너무 잘죽어요 ㅡ.ㅡ;;;
...부디 좋은 리플좀 기대할게요 ^^

Lv0 질문공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