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정령키우시는님들만 보세요~

바이젤정령짱
댓글: 4 개
조회: 890
2009-04-16 20:59:39
안녕하세요 바이젤섭 정령 <금요일> 입니다 .... 아이디가 금요일 ㅠㅠ
다름이 아니라 올 마증을 올리고 분회를 쓴차이를 말씀드릴라고여 ... 마증 1400까지 올리고 분회 첫타가
720~750 올생명으로 했을때 550~600 이거 모.. 별차이도 없고 마증 올릴생각마시고 걍 생명으로 가시는게
마증다 올렸을때의 체력은 4800정도 지금은 7천이 넘네여... 차라리 한방에 안죽는길을 선택하는게 좋겠더라고여
그리고 태풍정령 말인데요.. 차라리 땅정령에 dp쓰는게 좋더라고여 빛갑 쓰는게 ㅎ
무한변신 화팅~ ㅎㅎ 그나저나 대역스킬때문에 너프 될듯 ... 아무리봐도 지는 캐릭이 없네여..
사람들이 다 왜키우냐고 하두 그랬는데 지금은 잘키웠다고 하네요 ㅎㅎㅎ 계속 키우다 보면 정들어서 다른걸
못키우게 되더라고여 하여튼... ㅋㅋ 정령님들 힘내시공 만렙 ㄱㄱㄱ

Lv1 바이젤정령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