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안녕하세요 .. ^^ 로브 질문좀 드릴게요~

잉9
댓글: 5 개
조회: 526
2009-04-19 01:27:14
안녕하세요 티아마트 섭에서 36정령을 키우다가..접었다가 다시 키우려고 합니다 ^^

옷은 다 누드구요...(삭제까지 갔다가 살린거라 ㅎㅎ)

친구들과 시험이 끝나면 2000만~3000만 키나(현질이 자랑은 아닙니다.욕은 삼가주세요 ㅠ) 정도 해서 33이나 38유일 셋을 맞추

어 볼까 합니다..

친구들은 정령, 궁성이 있어서 어비스에서 주로 사냥할 생각하고 있는데요 33유일에는 비속과 비행시간이 좀 붙어있더라구요(칸나비스시리즈)

38유일에는 (강화된 칸나비스(?)) 생명력이 모두 붙어있는데요

어비스나 천족간에 싸울때 지고 싶지 않거든요 ㅎㅎ

고랩 정령분들은 생명쪽을 택하는게 나을지 비속과 비행시간 조금을 택하는게 나을지 대답좀 부탁드립니다 ^^

Lv8 잉9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