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크메보옥or크메법서

적염월하
댓글: 11 개
조회: 2307
2009-04-21 09:16:39
안녕하세요?

간만에 글올리네요~^^;;

스파탈로스에서 천족 정령키우는 적염입니다~~

지금 36랩이고요 어제 불신에서 크메보옥을 득했답니다~

목적은 법서였는데...;;;

점검전 마지막팟때 득해서 어리둥절했네요~

지금 36랩인데 크메법서먹을때 까지 계속 불신돌아야할까요?

아님 본진 정예솔플하는게 나을까요?

크메보옥이전에 법서를 사용해서 자꾸 기본공격을 하게되서리...

몹쪽으로 뛰어가는 캐릭보고 깜짝!!깜짝!! 놀라곤하네요..;;

답변좀부탁드려용~~

Lv31 적염월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