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저의 최종템좀 봐주세욧 ㅎㅎ

섹궁이
댓글: 1 개
조회: 733
2009-05-06 23:39:51
안녕하세요,,

이제 만렙 1남았구요..ㅎㅎ

현제 43 달인 리논셋 파템 (어깨 /머리 /로브 /하의 )

손 :십부장

다리:33 유일 달인 신발이구요

만렙찍으면

상의 하의 머리 = 43렙 달인의 빛나는 리논셋 유일

허리 =33렙 달인의 빛나는 레미 (비행시간때문 ㅋ

손 /다리 = 주화보상 템

어깨 =대충 ㅡ.ㅡ;;

악세는 어비스템으로 맞출거구요..

제가 돈ㅇㅣ 약 8천 정도 뿐이 없어서 저래 맞추면 딱맞을거 같아서요 ㅎㅎ

괜찬을가요 ㅎㅎ

Lv4 섹궁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