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궁성만랩찍고 정령키워볼려는데 고수님 조언좀

음주짱가
댓글: 4 개
조회: 665
2009-05-07 17:49:33
궁성 만랩찍고 급수가 낮아 어디 가질못해 있다가 부케로 정령을 할려고 하는데 이제 11랩인데 난중되면 초반에나 마증을 올려야 하나여 마적을 해야 하나영?? 지금은 그냥 대충 피박고 댕기는데 다른사람은 초반에 마증을 올려고 난중에 마적을 올리라고 하는데
제가보기엔 정령은 마도랄 좀 다르게 한방스킬을이 없는거 같아서 마증보다 마적이 낫지 않을가 싶은데 조언좀 해주세영

Lv2 음주짱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