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정령성궁금.ㅡㅡ마증 생작 적중.크메법서에

마족LIC
조회: 897
2009-07-02 16:47:05
안녕하세요 시엘섭 마족 정령인데요

대체 ㅡㅡ;정령하시는분들 다물어봐도
마증 생작 적중 다다르게말씀하시는데

//(아직저렙이라 저항은잠시;;)

정예사냥하는데

마증이낳나요 생작이낳나요 적중이낳나요?

적중효과있나요?

현재 1000정도 나오는데(37랩 안개 정예중)

700대나 1000대나 거의 적중 비슷함..

50번중에 700이라면 한 5~ 6번나고
1000이라면 4번정도???


몇번차이안나네요/./
그리고 마증은??

도트류 스킬 게속지속댐지들가는데 이게 마증과관계있나요 마증높으면
요거올라가요?

또 영절+약화쓰자나요(모르시는분들많으실텐데 이거뎀지쩌러요 영절아닐땐 걍 도트류가낳지만 영절시킥도 떄리면 현재 1700정도나오네요) 마증높으면 약화뎀지올라가나요???



무기는 크메// 6:4비율로 적중//마증셋 입구있어요
(여러번바꿔봄... 마석은)
방어템은 그냥주어입고씀.ㅠㅠ로브매물이안올라오네요

데바두개랑 나머지는 33렙파템이거나 장인템

그래서 올마증일떄 대충 1200정도?
이거일때 효과미비했어요 별로.ㅡㅡ.;;;


적중일떄는 그나마 괜찬던데
저항별로안뜨고 (떠도그만..안떠도그만...)


차라리생작할까요???


신석바르긴할껀데 10%짜리로 (나중에갈아탈려구요 이건 45정도까지쓸려고 47이나)

마증에영향받는데 걍 적중 생작할까요?
어떤게낳을지

Lv5 마족LIC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