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완전.. 고민되네요.. 수호의 장벽과 불길의 축복...;;

This진
댓글: 2 개
조회: 1660
2009-07-03 01:34:02
수호의 장벽이 16%뎀지올려주고 데미지 반사라는 영향을 가지고 있죠..

이번에 나오는 스티그마(일반)불길의 축복은.. 파티원들의 불속성 공격력 추가 타격이라는데....ㅋ

근데.. 여기서.. 속성방어 200깍는 신규 스티그마스킬과 같이 사용한다면;;

ㄷㄷㄷ 수호의 장벽보다.. 더한.. 데미지가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37렙때 정예 솔플시에 부식걸고(속성에 따른 소환수의 속성방어를 낮춰주죠.. 데미지도 더들어가고요..ㅋ) 사냥하는거랑..;;

비슷하게... 적용이 될듯한데... 정령성 만렙님들은..;; 저도 그렇지만..거의 불정이에.. 불의 기운을 소환 하시지 않나요?;;ㅋ

속성방어 -200이면;;; 대단한듯;; 쿨탐과.. 지속시간도;; 같으니...(수호의 장벽을 뛰어넘는 스킬일수도.. ㅋ)

불의 정령 수호의 장벽은;; 지속 1분에 쿨탐이 2분이라.. ㅠㅠ 좀.. 아쉽다는 느낌이..(근데.. 파티원들은 다들 호법님의 고취인줄 알더군요 ㅠㅠ) 일부 유저님들만이 정령성도 버프를 할수있다는걸 아시는듯 ㅠㅠ



푸념 : 신규스티그마 나오니 머리 아프네요 ㅠㅠ 생각 같아서는 다배우고싶은데;; ㅠㅠ제 생각이지만 상급 스티그마에서 버프 지우는건; 마법연소랑;; 쿨이 같이 안돌았으면 하는 ㅠㅠ

Lv2 This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