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뻘글] 정령성 35까지 키우면서..솔플 하면서 느낀점

테일리피우스
댓글: 8 개
조회: 3292
2009-07-16 12:37:14
솔플 위주로 플레이 하는 유저로서 35까지 거의 닥사와 닥퀘 로 번갈아 가면서

파티 35까지 딱 2번 검발 퀘 다모아서 한번 용암 한번 그이후로는.....

찾지도 않고 귓해도 대답도 없는 비운의 케릭이라...모아서 불신이라도 가볼라면

들어오자마자 정령인거 보면 나가시는 분들도 꽤 있더라고요..그리 인식이 않좋나..

다들 하기 나름이지만서도 거의 파티에서 소외되어버린 직업이라 솔플위주의 직업이 아닌

솔플 뿐이 할수없는 직업인거 같군요..

솔플 하면서 제일 기분 드러웠던게....닥사냥 하고 있으면 유저들 지나갈때 꼭 한번씩 나한테 와서

날 클릭 하고 몇초간 있다가 ㅅㅂ ㄹ ㅁ 이런 욕하고 가거나 오토새끼 꺼져라 하면서 몹 스틸하고

아놔~~이런 십장생이들이 닥사냥 하고 있으면 죄다 오토인줄알고 와서 한번씩 신고 하고 가는데...

이리 해야 하나 생각 도 들더군요....정령은 왜케 약한건지 신성력 스킬 정령 강화 해주는거 안하면
거의 몹 한마리잡고 피 거덜 거덜...땅정령 이외에는 솔플때는 그나마 꺼내지도 못하고 불정령도
땅정령보다 레벨 높을때만 꺼내서 사용하고...정령이 너무나 약하게 느껴지는것 같아요...

또한 연속기..전직 하고 욕나오데요...3개 딸랑..이건뭥미..전직전에 쓰던거 2개 전직 하고 1개...덜덜....ㅡ..ㅡ"
뭐야 이게..아..정령성 초반업하는 곳에는 정령성 많더만..중레벨 올라가니 보기가 참...힘들더군요..
제일 걱정되는게 만렙까지 솔플인건가..얼밭도 드라도 못가는건 아닌가..ㅠ.ㅠ 하는 걱정..
그래도 열심히 정령 키워볼랍니다...정령 최고의 장점 스킬모션 죽여요..마도 보다 정령의 스킬모션은 정말
죽이는듯..그래서 정령 키우나 봅니다..ㅋㅋ

Lv50 테일리피우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