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테스트서버를 하고 계시는 분들, 질문 한개만 답해주세요.

테르아츠
댓글: 3 개
조회: 791
2009-07-19 13:58:37


지금, 테스트서버에서 정령성이 어느 정도의 지위를 자리잡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구체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신규인던파티(포에타,어비스인던,드레드기온 등등)를 어느 정도로 쉽게 참가 할 수 있으며,

데미지딜링 정도, 신규인던에서의 저항률, PvP시 생존률과 살상력 등등..

알고 계신 점을 말씀해주세요..

항상 질문 만 해서 죄송합니다..

Lv43 테르아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