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정령성... 34렙입니다.

아이콘 STeen
댓글: 7 개
조회: 1570
2008-12-03 21:50:26
33렙쯔음에 퀘스트좀 하려고, 33렙몹을 잡고 있더랬죠.

몹을 잡는 와중에 옆에 한마리가 리젠됐는데, 잡던거 잠시 멈추고 리젠 몹에 속박 걸고 다시 잡던 몹 다 잡을 때쯔음에..
속박이 풀릴 듯 해서, 절규 한번 써주고... 뭐 어찌됐든 두마리 다 잡고 나서 다른 몹 잡으러 가는데..

옆에서 구경하시던 검성분이...

"와~ 정령성 좋네요~"

... 라시더군요.


사실 살짝 뿌듯했음 -_-);;

Lv59 STeen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