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정령pvp 약하지 않다 ..사냥 엠이 모자르다.?

오리님이넹
댓글: 11 개
조회: 1488
2008-12-05 14:33:34
안녕하세요 프레기온서버 34랩 정령 쪼코우유냠냠 입니다...
정령성 pvp약하다 이런소리 하시는분들 그렇게 약한편이 아닙니다 정령이 ㅠ.ㅠ
자일딴 저는 어떻게 싸우냐면 뒷치기들어갈때
대지콤보 스턴이 걸린다 그담에 침식 그담에 영혼의절규 이걸 한번에 빠르게 눌러야 합니다
절규가걸리면 정령으로 변해서 도망가죠 그리고 pvp를할때 상대방물약게이지밑에 뜨는 버프를 잘확인하셔야 합니다
정령이 걸리고 버프가 있다 ..일딴은 먼저 속박으로 정령으로 변한 케릭을 잡아놓고 버프가 있는걸 확인해놓자
그다음에는바로 정령약화 이거까지만 들어가면 99프로 이겼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
정령약화가 들어가면 거의 1000~900피 정도빠지니까요 침식을 해났기때문에 토드데미지는들어가있고
그담에는 여유있게 마법연소 거의 죽습니다
그리고 저는 사냥할때 뇌전발톱보다는 교란을써서 어비스에서 무한사냥을 한답니다
땅정령뽑아서 말이죠 교란이라는 스킬안쓰시는분 한번써보세요 34랩몹한테 900피 한방에 뽑아먹습니다 정령이
어둠의갑옷 썻을때 입니다 확인해보세요
교란쓰시고 불의기운 두덩어리 날리는거 날리고 침식 한번쏴주시고 안아 있으면 엠바로차고 몹은 죽어있을겁니다
몸빵이 조금 대는 몹은 안아 있다가 바로 침식한방더 해주고 가서 몇방 치면 죽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엠이 남아 돌아요 진짜입니다 사냥 이런식으로 한번 해보세요
아참 그리고 몹이 붙어 있어서 두마리가 덥빈다 문제 없습니다 땅정령이기때문에
그럴때는 긴장하지마시고 속박으로잡아두실 필요도 없습니다
바로 분노의 기세 땅정령은 보호막을쳐서 데미지도 안들어간답니다 두마리 웃으면서 땅정령이 몸빵하면서 잡습니다
제가 직접 확인하고 그렇게 사냥하고 있습니다 3마리까지는 안해봣는대 기회가 대면 해볼려고요 ㅎㅎ
pvp는 질때도많지만 이길때도 많습니다 ..

Lv16 오리님이넹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