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정령성 20 달성후

DanGer
댓글: 2 개
조회: 879
2008-12-10 09:07:54
네자칸 서버 정령성 육성 중입니다.
이제 2일로 접어들면서

20렙 달성후 소감 발표 합니다.

전 PVP는 애시당초 정령성이 살성 궁성 처럼 나대긴 힘들다는거 이미 귀에 박히도록 들었고
파티도 안되서 죽을맛이란거 알고 시작해서 인지 담담하네여;

단지 오늘 기분 상한건 검발퀘 시작하면서
파티 좀 처음으로 해볼려고 하니

마도성인줄 알았다 << 라며 추방 당했죠 -_-ㅋ

제 기억으로 되짚어 본다면
리니지2 처음 시작할때도 저는 키우기 힘들다는거
도전 해보고싶었습니다.

당시 오크 첨 키울때 버프도 ;
제대로 갇혀진거 없었고
그저 멋있다는 느낌에 시작했습니다.

그후 여러가지 스킬들 연구하고 자기 소중한 케릭 아끼면서
애착을 가지기 시작하고 각종 포럼 포탈 싸이트에서
공략들이 쏟아지면서 부터 디스트로이어가 사기 케릭이라는
말을 듣기 시작했죠

이번에 최고 기대작 몇년만에 나온 게임 아이온
이 게임도 정령성이란 케릭 키우기 힘들다
어렵다는 말 마구 쏟아지더라도
아끼고 사랑하고 연구하면서

나름 만족감 가지면서 열심히 즐깁시다.
짜증나고 도저히 못하겠으면
딴 케릭을 하든 접든 하면 될테니

일단 힘닫고 지칠거란거 알면서도
열심히 해봅시다 화이팅 +_+

전문가 인벤러

Lv71 DanGer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