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29입니다.. 좀 힘드네요

paparow
댓글: 2 개
조회: 717
2008-12-10 21:07:18
에레슈키갈 서버에서 29 마족 정령성을 키우고 있습니다 ./.

약간 힘드네요 ㅋㅋ

진짜 어비스에서 솔플 하면서 힘들게 힘들게 하고 있는데 사냥터가 없네요

저희 서버는 천족이 어비스 하층에 있는 요새를 전부 다 먹어서 마족은 하층에서 15분을 넘기지 못 하고 뒷치기 당해요;;

얼마나 심하냐면요.. 28에서 29 될때 뒷치기 당해도 계속 했거든요 28에서 29되는데 9시간 걸렸어요 거짓말 안하고 =ㅅ=

영원의 마도병, 회복병, 검투병, 경기병 얘네들 나오는데가 참 좋던데 뒷치기가 넘 심해서 버틸 수가 없어요;;

얼발 파티도 잘 안끼워주고..

29마족 정령성이 필드에서 사냥할 만한곳 추천해주세요 ㅎㅎ

Lv2 paparow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