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법성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호법의 임무

ㅈㅂㄷ
댓글: 7 개
조회: 452
2008-12-15 05:13:06
1. 치유의 피통을 항상 풀로 유지해줄것...

2. 카메라 앵글을 애드확인도 잘 되면서 치유의 움직임이 보이도록 설정할것

3. 수호성 반대편에서 몹을 조낸 팰것...

호법이 임무는 팟플에서 가장 하기 쉬우면서도 중요합니다.
쉽다고 가벼이 여기지 말고 이걸 제대로 안해주면 그 호법 때문에 팟이 전멸할수도 있습니다.
이거만 지켜도 사냥속도가 더 빨라지고 치유가 쳐맞는 경우를 제외하곤
호법 하고싶은거 다 해도 아무도 뭐라 말 안합니다.
치유 피통유지가 최우선 목표라고 치유 꼬봉이라 생각하는 호법은 호법 자격이 없는것..
그럼 치유가 팀원들 피통 항상 관리하는데 치유는 팀원들 노예인가요..
이상한 자존심땜에 싸울려 하지말고 치유피통 1도트라도 깍이면 바로바로 힐 주는 호법이 됩니다.

1번은 치유피가 조금 깎였다고 별일 아니라고 냅두는건 더큰 일이 생길경우 반응이 느리게 됩니다.
죽는건 순간입니다. 미리미리 예방과 신경을 써줘야 하죠..
게다가 파티창에서 팀원 피통이 표시되는건 실시간으로 표시되지않고 1~2초의 딜레이가 있습니다.
치유가 피가 한번 깎였단건 그 시점에서 이미 치유는 두대쳐맞고 반피가 된 상황일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치유 피가 조금이라도 깎이면 바로바로 힐을 줍시다.

2번은 카메라 앵글에 치유가 보인다면.. 몹이 치유를 향해 달려갈때와 스킬모션이 발동됐을때
미리 힐을 넣을수 있습니다. 아이온은 선판정 후모션이기 때문에 스킬 발동 캐스팅을 하게 되면
몹에게 스턴기술이 들어가지 않는이상 무조건 쳐맞게 되있습니다. 그럴땐 몹이 치유앞에서 캐스팅 중일때
1초있다 치유에게 힐을 넣으면 치유가 쳐맞자 마자 바로 힐이 들어가게 되죠...

3번은 점점 고랩갈수록 광역스킬을 쓰는 몹들이 많아집니다. 호법이 아닌 누구라도 수호성 반대편에 서있는게 좋습니다.
수호역시 다른팟원에게 광역스킬로 인한 피해가 적고 몹이 도망갈경우를 대비해 몸빵하는 위치 선정을 잘해줘야겠죠..

다른건 크게 중요하지 않고 그냥 신경쓰면 사냥에 도움되는 정도고 1번만 신경쓰면 됩니다.
그러면 뎀딜을 하던 춤을 추던 아무도 머라하지 않아요...
보조힐도 할 필요없습니다. 몹만 조낸 패세요 호법이 진언켜두고 보조힐만 할거면 그냥 격수하나 더 넣거나 2치유가 낳습니다.
팀원들 피가 아무리 빠져도 치유만 멀쩡하면 만피가 됩니다.

간혹 몹이 동시에 3~4마리 붙을경우는 뒤로 한발 물러나서 메즈가 잘 걸렸나 치유성 어그로관리가 잘되는가 확인부터 해야합니다.
이럴 경우 무턱대고 보조힐한다고 치유 이외의 팀원들 피채워주거나 몹을 패러 나서다간 호법이 가장 먼저 죽습니다.
안정적인 상황이 연출된걸 확인 후에는 최대한 몹을 빨리 잡기 위해 팰수있도록 합시다..

Lv1 ㅈㅂㄷ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